편집국
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‘에스티 로더(ESTÉE LAUDER)’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‘랩 시리즈(LAB SERIES)’가 배우 장기용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.
장기용은 ‘고백 부부’, ‘나의 아저씨’, 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’ 등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하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진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.
랩 시리즈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장기용의 이미지가 남성 피부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랩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.
이번에 공개된 ‘Hydration on Impact’ 화보에서 장기용은 랩 시리즈의 수분 충전 3-STEP ‘레스큐 워터 시리즈’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. 특히 장기용은 모델 출신 연기자답게 촬영장에서 완벽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. 랩 시리즈와 장기용이 함께한 화보는 남성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‘에스콰이어’ 2020년 10월호에서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.
화보 속 장기용이 선보인 ‘레스큐 워터 시리즈’는 젤 클렌저, 워터 로션,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으며, 기존 랩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인 ‘레스큐 워터 로션’과 같은 라인이다. 특히 레스큐 워터 에멀전은 한 번 사용 시 72시간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.
제품에는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(Hydra₂G Technology™)가 적용돼 마치 피부에 수분 자석이 있는 것처럼 주변 환경과 피부 속으로부터 수분을 끌어당기고 외부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어 더욱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.
한편 랩 시리즈는 새로운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9월 1일부터 한 달간 ‘장기용 PICK 세트’를 선보일 예정이다. 랩 시리즈의 NO.1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, 신제품 레스큐 워터 에멀전과 8종 샘플로 구성된 장기용 PICK 세트는 랩 시리즈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.
랩시리즈 개요
1987년 뉴욕에서 탄생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그룹의 랩 시리즈는 30년 이상 남성 피부만을 연구해 온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이다. 올해로 론칭 33주년을 맞은 랩 시리즈는 오랜 시간 남성 피부의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포뮬러를 개발해왔으며, 첨단 기술을 통해 한 차원 진보된 남성 스킨케어를 제시해왔다. 남성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만들며 지속적으로 제품 품질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