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집국 편집장
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카메라가 삼각대와 가방제품 보상판매와 시그마 4종렌즈 시즌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.
여름휴가 준비철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하던 가방을 가져오면 내셔널지오그래픽(NG) 가방과 맨프로토백을 35-50%까지 할인하여 공급한다. 이번 이벤트에 교환되는 고객의 가방은 서울가톨릭 사회복지회에 기부된다. 또한 삼각대 보상판매도 진행한다. 맨프로토 삼각대 구형이나 쓰지 않던 삼각대를 가져오면 Manfrotto 삼각대 30-40% 할인되는 행사다.
시그마 인기렌즈 4종 특별전도 눈여겨볼 만하다. SIGMA 인기 렌즈인 A30/1.4, A18-35, 70-200 OS, C30/1.4 4종을 15~30% 할인 공급하며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안정된 선택을 돕는다. 꾸준한 인기품목 카메라인 색감깡패로 불리는 RICOH GRII(리코 GR2)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하면 추가배터리와 충전기도 챙길 수 있는 행사도 있다.
가격 비교와 함께 백화점 사은행사 혜택을 꼼꼼하게 챙기면 실속 구매로도 이어질 수 있다. 이외에도 월드타워 엘카메라는 여름철을 맞아 리코 펜탁스 방수카메라와 액션캠 특별전과 카메라 K-1, KP, 360도 카메라인 세타S 구입시 10만원 상당의 배터리와 악세서리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며 자이스의 신형 렌즈인 BATIS 2.8/135 렌즈도 론칭 판매 중이다.
월드타워 엘카메라는 에비뉴엘 명품관에서 렌즈, 카메라, 가방, 삼각대등을 체험하고 고객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 세기피앤씨 직영점이다.